파워볼 없어짐 텍사스홀덤사이트 eos파워볼 결과값 서비스

파워볼 없어짐 텍사스홀덤사이트 eos파워볼 결과값 서비스

예측해 본 결과, 최대 파워볼사이트 3개정도의 일반볼은 예측하는것이
가능했으나, 나머지 2개의 일반볼은 예측이 불가능했습니다.
이게 무슨말이냐면, 2개의 일반볼을 예측할

왜냐하면, 그 어떤 이론과 프로그램도 승률이 50% 언저리를 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.
그래서, 다들 패턴이니 미출수 현황이니, 데칼코마니, 역데칼코마니, 라고 말도 안되는 있어보이는 단어들을

마틴배팅으로 돈을 벌었다는 것에 속아 넘어가시면 안됩니다.
그럴싸해보이는, 거짓 이론을 마틴 배팅으로 포장한 것 뿐입니다.

그렇지 못하더라도 최소한 대/중/소 에서 하나를 제외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세개 중 잘 나올만한 하나를 고르는 것이 아니고, 두개를 고르는 것이기 때문입니다.
하나를 제외시키는게 무슨 의미가 있느냐고 물으실 수 있습니다.
그러나, 파워볼사이트 대/중/소 게임은 각각의 배당이 2를 넘으므로,

(홀,짝 게임에서 홀,짝을 동시에 걸었는데 각각의 배당이 2를 넘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즉, 카지노를 자선사업가로 둔갑시키는 것이지요.)

중 = 배당 2.3
중/ 의 배당이 낮으므로 가장 최악의 상황을 고려하여 중/ 을 포함시키고,

답변 : [파워볼엔트리] 엔트리는 회원님들께 미니게임 결과를 바탕으로
하는 통계 및 자료 분석 사이트로 금전을 통한 직접적인 배팅이나 게임
결과를 통한 환전 등과 같은 서비스는 일절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

질문 : [파워볼엔트리 ] 저도 경험치로 베팅을 하고 싶어요!

5개의 미니게임에 한정되며, 그 외의 게임에는 적용이 안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게임픽 등록 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확인됩니다.

🌈 엔트리 회원 정보
엔트리 회원정보 페이지에서는 회원님의 넥네임 변경, 본인인증 등이 가능합니다.

아래 링크를 통해 이메일 찾기를 진행하여 본인 인증을 진행하신 아이디를 검색해주시길 바랍니다.

위의 횟수는 일일 기준이 아니며, 각 레벨당 부여된 횟수를 초과하면 더이상 톡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.
하지만 포인트를 이용해 초기화 한다면 다시 레벨에 부여된 횟수만큼 톡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각 미니게임에 대한 게임 설명은 해당 미니게임의 화면 우측 상단 물음표.PNG를 클릭 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
🌈 경험치 배팅

답변 : [파워볼엔트리 ] 경험치를 이용하여 배팅을 하다가 경험치를 모두
소진하였을 경우 1일 기준 자신의 계급을 기분에 따라 총 10회까지 경험치 무료 리필이 가능합니다.

파워볼은 엔트리에서 패턴을 쉽게 보실 수 있고, 이 때 보여지는 패턴을 분석한다면
다음에는 어떤 결과값이 나올지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,

장줄이라는 것은 말 그대로 길게 줄지어 나온다는 뜻으로 홀 또는 짝이 5개 이상 연달아 나오는 것을 의미합니다.
예시: 짝짝짝짝짝 홀, 짝 중 1가지 결과값이 5개까지 올라간다면 이것은

시작된 것으로, 짝에 배팅하면서 타는 것이 유리합니다.
장줄과 퐁당패턴은 가장 기본적인 것으로 패턴을 읽는 경험을 위해서
못 먹더라도 타보는 것이 좋고 또 패턴을 바꾸지 말고 유지될때까지 타는 것이 좋습니다.

그 패턴을 분석한다 면 추후에 어떤 결과가 나타날 수 있을지를 미리 예측할 수 있습니다.
각각 어떤 볼이 뽑히게 될지는 전혀 예상이 불가능하지만, 결과값이 모인 합을 추적한다면 충분히 가닥을 잡을 수 있으며,
다음 회차에 나올 일부의 볼이라도 예측이 가능하면 배팅에 아주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예측을 할 수 있어도 그 숫자들이 큰 숫자라면 [소,중,대] 게임에서 ‘소’에 배팅하는 실수를 피할 수 있겠죠.
반대로 그 숫자들이 낮다면 ‘대’에 배팅하는 것을 피할 수 있죠.

하루동안 나오는 일반볼 하나의 기대값은 51~52회 정도라고 볼 수 있는데 확률만 따졌을때는
모든 숫자가 비슷하게 나와야 하지만 실제로 체크해서 확인해보면 어떤 볼은 39회로 적게 나오고,

가능하다면 배팅할 구간을 좁힐 수 있기 때문에 훨씬 유리합니다.
또한 줄을 어디로 잡느냐에 따라서 패턴이 완전히 다르게 보여 잘못된 예측을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.

파워볼사이트 : 세이프게임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